두피 이야기

여러분들이 두피 관리를 탈모 예방을 해야하는 이유/강서구탈모, 가양탈모, 등촌탈모

남이 남인우 화가 교수 작가 학회장 2019. 3. 21. 21:51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두피 관리를 해야 하는 이유 탈모예방을 탈모 치료를 해야하는 이유에 대해서 함께 알아봐보려고 하는데요. 자 그럼 어떤 이유 때문에 여러분들이 두피 관리를 해야하는지 한번 동기 부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알아봐보도록 할까요? 강서구탈모, 가양탈모, 등촌탈모

"관리를 안하는 사람처럼 보일 수 있다."

이 말이 어떤 말인지 여러분들도 공감하실 수 있죠? 외모를 보자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관리를 하는지 안하는지 자기관리를 하는지 안하는 지는 간단하게 볼 수 있죠. 20살이 두피가 비어보인다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머리가 없구나 하는 사람이 몇명이나 될까요. 자기계발이 안되는 사람이구나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더 많을까요. 

"머리카락 때문에 자신감의 유무가 있다"

머리카락이 없다면 여러분들은 고개를 똑바로 올리고 다니실 수 있을까요? 얼굴과 비슷한데요. 만약 여러분들의 얼굴에 여드름 투성이라면 그래도 당당하게 얼굴을 들고 다닐 수는 없겠죠? 머리카락을 최대한 채워서 예쁘게 고개를 들고 싶죠. 이런 트러블 하나만 해결하면 여러분들은 자신감이 팍팍 붙을 것 입니다. 

"두피관리를 해야하는 이유"

두피관리를 해야하는 이유가 있다면 혹시 여러분들 정장 입으셨나요? 올블랙의 정장 말이에요. 검은색 어깨라인이 쫙 내려오는데 여러분들이 두피관리를 안하시게 된다면 비듬 같은게 생겨서 여러분들의 어깨에 떨어질 것 입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정장을 차려입고 나왔는데 그 위에 흰색 비듬이 떨어지면 주변 사람들은 여러분을 어떻게 볼까요? 

"예민한 두피"

혹시 여러분들 피부가 따갑다는 느낌 드신적 있나요? 두피 관리를 안한다면 그런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피부 관리가 안해서 피부가 따갑고 피부가 벗겨지고 여드름때문에 막 터지고 그러면 정말 불편하죠.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더라고 해도 말이에요. 그러니 어느정도 심각하지 않을 정도라도 여러분들의 두피를 관리해주셔야겠죠? 

"심한 악취가 난다"

머리를 너무 안감으면 두피에서 심한 악취가 나면서 머리가 기름진다는 사실 여러분들도 잘 알고 계시죠? 이런 심한 악취가 두피에서 난다면 조금씩 더 심해지고 주변사람들에게도 불편할 수도 있겠죠? 그러니 최소한이라도 두피 관리를 해서 피해라도 덜 줘야한다는 생각을 해서라도 여러분들은 두피 관리를 하셔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