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이야기

헤어케어제품들의 종류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가양탈모, 등촌탈모, 강서구탈모

남이 남인우 화가 교수 작가 학회장 2019. 3. 26. 21: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헤어케어제품들의 종류에 대해서 함께 알아봐보려고 하는데요! 그럼 오늘은 어떤 헤어케어제품들의 종류들이 있는지 함께 지금부터 알아보고 그 하나하나마다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봐보도록 하고 여러분들의 두피 관리를 해보도록 할까요? 


"샴푸"

샴푸는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는 약간 얼굴로 치면 비누 같은거라고 할 수 있는데요. 두피에 쌓인 각질과 피지 먼지 등을 아주 간단하고 쉽게 씻겨낼 수 있는 것을 바로 샴푸라고 합니다. 샴푸는 다른 것과는 다르게 보습이나 영양 공급이 아니고 그냥 단순하게 씻는 것만을 목적으로 만든 건데요! 샴푸를 하고 난 뒤에는 여러분들의 모발이 조금 뻗뻗해진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린스"

린스의 역할은 샴푸에 다음에 바르는 것으로 샴푸와는 또 다른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린스는 윤기와 광택을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머리카락에 바르게 된다면 두피를 부드럽게 해주고 윤기와 광택을 유지시켜 준답니다. 그러니까 여러분들의 두피에 적당하게 기름기를 추가해서 보기 좋은 머릿결을 만든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죠? 


"트리트먼트"

트리트먼트는 항상 샴푸 린스만 바르던 여러분들에게는 조금 생소한 제품일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설명을 한다면 린스를 정말 많이 압축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린스와는 조금 다르게 여러분들의 손상된 두피를 재생할 수 있는 그런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머리를 감은 후 물기를 조금 짜고 살짝 젖은 모발에 그냥 조금씩 발라주시면 되게습니다. 


"컨디셔너"

컨디셔너는 얼굴에 바르는 제품으로 치면 선크림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여러분들의 모발이 손상되지 않도록 간단하게 코팅을 해주고 또한 여러분들의 모발에 정전기를 예방시켜줄 수 있답니다. 머리카락이 길고 정전기가 많이 일어나는 가을 같은 계절에는 정말 유용하고 자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겠죠? 


"헤어 팩"

헤어팩은 트리트먼트를 또 정말 많이 압축한 제품이라고할 수 있는데요. 헤어팩은 다양한 형태로도 나뉘어 있기도 하고 트리트먼트와 비슷하긴 하지만 모발뿐만 아닌 여러분들의 모발 내부까지도 손상을 케어해주는 그런 제품이라고할 수 있습니다. 이 헤어팩은 대신에 그냥 10분정도 바르고 그 상태로 컨디셔너로 코팅을 해주는 조금 신기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가양탈모, 등촌탈모, 강서구탈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