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이야기

잘못 알고 있는 탈모상식들은?/강서구 탈모,가양탈모,등촌탈모,마곡탈모,발산탈모

남이 남인우 화가 교수 작가 학회장 2019. 2. 28. 20:05

안녕하세요! 강서구 탈모,가양탈모,등촌탈모,마곡탈모,발산탈모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잘못 알고 계시는 탈모 상식들에 대해서 함께 알아봐보려고 하는데요! 그럼 여러분들은 어떤 오해들을 하고 계시는지 어떻게 탈모 예방을 하는지 알아봐보도록 할까요?

"머리를 자주 감으면 탈모에 걸리기 쉽다?"

이건 정말 기본적인 오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머리를 자주 감게 된다면 탈모에 걸리긴느 커녕 두피나 모공에 쌓인 노폐물들이 더 잘 제거되면서 탈모에서 더 쉽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너무 많이 씻게 된다면 두피가 자극 되긴 하겠죠? 

"탈모약은 성기능을 저하시킨다?"

이것 같은 경우에는 정말 말도 안되는 이야기인데요. 물론 100명중 한명 성기능이 저하되는 경우가 있다고 하지만 이런 경우에도 조금씩 조금씩 회복이 되면서 3개월정도 기다리면 완전히 해결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니까 성기능을 저하시킨다 라는 것도 절대로 오해라고 할 수 있겠죠? 

"여성은 탈모가 올리가 없다?"

여자는 탈모가 없다니 이게 말이 되는 소리인가요? 물론 여성들도 탈모가 있답니다. 여자들의 탈모는 정말로 드물지만 아무리 여성들의 탈모를 본적이 없다고 두피를 막 대하시면 여러분들도 탈모에 걸리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탈모 기관에 가장 많이 찾아오시는 분들은 여성분들입니다! 

"가늘고 부드러운 모발이 좋은 모발이다?"

가늘고 머리카락이 얽히지 않고 부드럽기만 한 머리카락이 좋은 머리카락이라고 오해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 정말로 많더라고요! 하지만 우선 머리카락은 두껍워야 좋은 머리카락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탈모의 첫 단계가 연모화라고 머리카락이 얇아지는 것 이거든요!

"정말 다양한 오해와 진실들"

이 외에도 정말로 다양한 머리카락이나 두피 탈모에 대한 오해들과 진실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여기까지만 알아보고 나머지는 또 다른 편에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