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보고서

두피 관리 하는 방법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가양탈모, 강서구탈모, 등촌탈모

남이 남인우 화가 교수 작가 학회장 2019. 4. 3. 00:27

우선 간단하게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나열해보도록 할꺼요? 여러분들이 두피에 마사지를 하는 방법이 있고 기관에 직접 찾아가서 두피 스케일링을 받는 방법 그리고 두피에 앰플을 뿌려주면서 두피열 같은 것들을 식히는 방법들 또한 여러분들의 두피에 맞는 샴푸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두피의 타입마다 다른 샴푸를 사용하기"

여러분들의 두피 케어중 하나라고 할 수 있고 가장 기초가 될 수 있는 것 이라고 할 수 있죠. 바로 두피 타입에 따른 샴푸를 사용하는 것 인데요. 여러분들의 두피에 맞는 샴푸를 사용함으로써 여러분들의 두피 타입에 맞춰진 상품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더 두피가 건강해질 수 있겠죠? 건성 샴푸 지성샴푸 등등 제 블로그에 두피 타입에 대한 글도 있으니 한번 찾아보는 것도 괜찮겠죠? 


"두피 스케일링 받기"

두피 스케일링이 얼마나 여러분들의 두피에 좋은 영향을 끼치는지 여러분들은 잘 모르실텐데요. 두피 스케일링 같은 경우에는 여러분들의 두피에 있는 각종 비듬이나 노폐물들 여러분들의 두피 결 머릿 결 같은 것들을 가꿔주는 것 이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두피 스케일링을 받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여러분들도 한번쯤 받는 것도 괜찮은 것 같네요. 


"두피에 앰플 사용하기"

앰플도 샴푸처럼 기능이 다른데요. 여러분들의 연모화가 진행중이시라면 연모화에 맞는 앰플 그리고 m자 탈모로 머리가 비어 있으시다면 그쪽에 영양 앰플을 그리고 머리카락이 잘 끊어지고 빠진다면 또 그런 것에 대한 앰플을 사용해 주는게 바로 여러분들의 두피를 위한 앰플 사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실 앰플 같은 경우에는 가장 낯설 수 있으니 조금 시도하기 힘들죠. 

"두피마사지?"

두피마사지가 여러분들의 두피에 피지선을 자극해서 적당하게 피지를 배출할 수 있게 하고 여러분들의 두피에 적당한 막을 설치해서 노폐물이나 외부의 환경으로부터 여러분들의 두피를 지켜줄 수 있답니다. 또한 두피에서의 충분한 혈액순환을 할 수 있도록 해줘서 아무래도 두피가 뻑뻑한 느낌을 받으신다면 두피 마사지를 한번 하면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을 여러분들이 한번이라도 하게 된다면 확실하게 체감이 되실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