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보고서

여러분들이 탈모 관리를 하면서 오해하는 것들! 강서구 탈모,가양 탈모,등촌탈모,마곡탈모,발산탈모

남이 남인우 화가 교수 작가 학회장 2019. 2. 20. 18:47

여러분들이 탈모 관리를 하면서 오해하는 것들! 강서구 탈모,가양 탈모,등촌탈모,마곡탈모,발산탈모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첫 포스팅인데요! 첫 포스팅인 만큼 여러분들이 탈모 관리를 하면서 쉽게 오해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해서 함께 알아봐보려고 합니다! 그럼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고 더 이상 탈모에 대해서 오해하지 않게 주의해보도록 할까요?

" 대머리는 정력이 쎄다?"

대머리가 정력이 쎄다는 사실은 절대 아닙니다. 탈모가 걸리거나 일찍 걸리거나 심하게 걸린 사람들은 남성 호르몬이 강해서 일찍부터 머리가 빠지고 심하게 빠져서 남성 호르몬이 강하기 때문에 정력이 쎄다고도 할 수 있지만 대머리가 정력이 강한 것은 좀 아니라고 할 수 있겠죠..?

" 머리를 자주 감아주면 안된다? "

머리를 자주 감으면 머리에 자극이 가고 머리에 무리가 가서 머리가 민감해지고 너무 피곤해져서 좋지 않다? 라고 하는 건 약간 말이 안되죠? 너무 자주 씻으면 몸에 해롭다 비슷한 느낌이잖아요! 당연히 머리가 깨끗한 상태로 있으면 좋겠죠? 하지만 독한 샴푸로 많이 하게 된다면 당연히 두피가 좋아지진 않겠죠? 

"대머리에 모자가 해롭다?"

대머리에 모자를 쓰게 된다면 해롭다?? 이건 조금 애매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탈모가 진행되거너 치료중인 과정이서 가발 같은 두피가 숨을 쉬지 못하는 것들을 쓰게 된다면 두피가 숨을 쉬지 못해서 탈모에 악영향을 줄 수 있지만 겨울에는 두피의 온도를 지켜줄 수 있고 여름에는 자외선으로부터 여러분들의 두피를 지켜줄 수 있답니다. 

빗질과 두피마사지는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될까? "

머리에 빗질을 하는 것 그리고 두피를 지압시키면서 하는 것은 탈모 예방에 과연 도움이 될까요? 우선 빗질 같은 경우에는 뾰족한 빗의 부분이 여러분들의 두피를 손상시킬 수 있지만 물론 잘 하면 좋고 정전기도 피해야만 합니다. 또 두피마사지는 손톱과 손가락 보다는 손면이나 손가락의 지문 부분으로 하는게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얇고 부드러운 머리카락이 좋은 머리카락이다? "

얇고 안걸리고 건강해보이는 머리카락이 좋다고요? 여러분들 혹시 연모화라고 알까요? 탈모의 가장 1단계라고 할 수 있는데요! 머리카락이 얇아지는 것들이 탈모의 1단계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러니까 얇고 부드러운 머리카락이 좋은 머리카락이 아니라 뻑뻑하더라도 굵은 머리카락이 좋은 머리카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