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혹시 두피 관리 언제부터 시작하는지 아시나요? 두피관리 여러분들은 언제부터 시작하시나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두피 관리는 이십대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 하는데요! 다른 의사분들에게 물어봐도 두피 관리는 20대에 시작하는게 가장 적당하다고 할 것 입니다. 그럼 오늘은 왜 20대부터 두피 관리를 시작해야 하는지 알아봐보도록 할까요? 가양탈모, 강서구탈모, 등촌탈모
"20 대부터 남성 호르몬"
가장 첫번째 이유를 말해본다면 20대부터 남성 호르몬이 정말 많이 분비되기 때문인데요. 남성 호르몬에 여러분들의 두피에 안좋은 성분 무언가가 있는데 그 성분이 분비될 때 부터 여러분들의 두피를 관리하지 않는다면 그 성분이 여러분들의 두피에서 정말 판을 친다고 할 수도 있는데요! 그러니까 여러분들은 남성호르몬을 두려워하고 20대부터 여러분들의 두피를 관리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장 잘 보여야 할 시기"
이십대라면 어떤 사람에게든 여친 그리고 친구 대학 동기나 동네 친구 그리고 면접 같은 곳에 가도 가장 잘 보여야할 시기라고 할 수 있죠? 근데 머리카락이 없다면 적다면 당신은 자기 관리를 못하는 사람으로 찍힐 수도 있는데요! 그러니 여러분들으 비어있는 여러분들의 두피를 보여주게 된다면 여러분들을 어떻게 생각할지는 그냥 뻔한 시나리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관리를 하기 가장 쉬운 나이"
20대 머리가 아직 풍성할 때가 관리를 하기 가장 쉬운 나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40대가 50대가 되서 두피 관리를 해봤자 최악이라면 여러분들은 모발이식을 해야할 수도 있답니다! 그러니 있을 때 잘하자가 사실 여기서 나온 말일지도 모르는데요. 머리카락이 아직 온전하게 있을 때 여러분들은 두피 관리를 해서 있는 머리카락을 잘 관리해서 잃지 않으셔야 합니다!
"한번의 관리가 계속 간다"
한번 손상시킨 두피는 다시 재생하기 힘들지만 지속적으로 조금씩이라도 관리해오는 머리카락과 두피는 그래도 소생시킬 수 있는데요. 그러니 조금씩이라도 여러분들은 두피 관리를 해주셔야 겠습니다! 20대 때 남성 호르몬이 왕성할 때 한 두피 관리가 여러분들의 40대 50대 두피를 만든다고 생각하면 꼭 하여야겠죠?